본문 바로가기

**경양식류/스테이크· 육류등

[메뉴정보]두피소세지

728x90

두피소세지라고 해야할것 같습니다.

 

얇은 두부피를 이용해서 다진고기를 말아서 튀긴것이 마치 소세지 같네요.

 

우리나라에서는 두부피를 구하기 힘들어 만들지는 못하겠지만...

 

두부피를 구하기 쉽다면 만들어 판매하면 좋을듯 합니다.

 

 

 

 

 

 

 

 

 

 

 

 

 

 

 

 

 

 

 

 

 

 

 

 

윗부분부터 사진을 쭉 보시면 만드는방법이 있습니다.

 

만드는방법도 간단하네요.

 

술안주감으로 딱이네요.

 

밀가루를 반죽해서 얇게 핀다음 만드는 춘권과 만드는것이 같은것 같네요.

 

여러가지 식재료가 많은 중국이라 그런지...먹을거리가 많은것이 사실입니다.

 

두부채도 있는데...아시는분들 있을겁니다.

 

얇은 두부피를 가늘게 채썰어 마치 해파리 냉채처럼 만든것...맛나지요.

 

우리나라에서도 두부피를 만드는 소규모 공장들이 생기고 있는것 같던데...아직 그리 활성화 되지 않은듯 합니다.

 

두피소세지...중국출장가면 한번 찾아서 먹어봐야 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