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주.식사류/닭·오리류

[요리정보]매운닭갈비.

728x90

간만에 매운 음식으로..닭갈비...

 

라초홍으로 매운맛을 잡으니..신경쓸일도 없고...

 

 

 

울트라 칠리소스  (크릭) 하나면 만사가 해결...만드는법이 저아래...

 

 

닭뼈를 전부 발래고 살만 먹기좋고 토막내서...냉장고에 잇던 순대도 좀넣고...

 

장사하실때는 오징어를 좀 넣으면 어떨까 싶네요.

 

명칭을 오!닭갈비!

 

괜찮은 명칭이죠.ㅎㅎㅎㅎ

 

이렇게 재워서...

 

불판에 구워먹으면서...깜빡 사진을 ....못찍었네요. 정신을 엇다두고 말여...

 

확실히 바로 재워서 ..2시간쯤 지나서 그런지 아주 생닭을 해먹는것 처럼..

 

감촉도 좋고...오래동안 재워서 퍽퍽한 맛이 나는 닭갈비와는 차원이 틀림.

 

매운맛도 아주 알싸하고 개운하고....텁텁한 매운맛이 아니고...

 

깔끔하게 매운맛이 입안에 ....

 

 

 

 

 매운맛은 라초홍으로 해결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