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 메뉴/국물·육수·비빔장류

[메뉴정보]황금육수 만들기...

728x90

 

날도추운데 일찍들어와서리....전에 소개했던 황금육수 만들어보기...

 

성공...맛이 아주담백하고 굳이네요.색은 이쁘고....ㅎㅎㅎ

 

 

 

 

 

 

 

들어가는 재료...

1.닭발..

2.단족발.

3.사태살

4.햄은 없어서리...ㅎㅎㅎ 두꺼운 햄이어야하는데...

5.생강.

6.비밀.

7.비밀.

8.비밀.

 

 

기름기를 솜에 받쳐 거르니 사진처럼 깔끔한 황금색의 육수가 나옵니다.

 

기름기 하나없죠.

 

황금육수냉면.---메뉴이름이 괜찮겠는데...ㅎㅎㅎㅎ

 

사진하나 추가...

 

 

이것이 황금육수로 만든것이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