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런치류/피자·브리또·타코류

[창업메뉴]마살라도사(masala dosa)

728x90

마살라 도사는 인도의 간식거리라고 합니다.

 

김감독도 처음보는 메뉴이네요.비슷한것은 예전에 중동근무시에 먹어본적이 있는데...

 

쌀가루로 만드는 마살라 도사는 처음보는 메뉴아이템입니다.

 

쌀가루와 콩가루를 물에 하루쯤 불려서 사용한다하니...작업이 번거로울것 같네요.

 

 

 

 

 

 

 

 

 

 

 

 

 

 

 

 

 

 

 

 

 

 

 

 

 

 

마치 예전의 센베이과자 큰놈같은 기분이....ㅎㅎㅎㅎ

 

말거나 접어서 만들고 소스를 찍어먹는다 합니다.

 

내부에 여러가지 재료를 집어넣는것이...중국의 북경 대과자 와 비슷한것 같습니다.

 

여자들이 좋아할 아이템 같은데....작업성이 그다지 좋은것 같지 않네요.

 

그래도 한국에서는 보이지 않는메뉴아이템이라....누군가 선점하면 인기는 있을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