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는 간단히 먹을수 있는 메뉴인지라..매장에서 먹는손님보다 데이크아웃하는 손님이 많은것이 특징입니다.
매상의 많은 포션을 차지해서 매장에서도 데이크아웃에 신경을 많이쓰고 있는편이고....
매장입장에서는 데이크아웃하는것만큼 매장에서의 서비스라든가 청소등 같은 서비스시간이 단축되죠.
스프전문점에서 데이크아웃하는 컵스프라고 할까요.
여러모양이 있지만...자신의 매장을 나타내는 디자인들이 다양하죠.
그냥 하얀 스치로폴 컵에 주는곳도 있습니다.
허나 마케팅차원에서 컵에 자신의 매장을 나타내는 상호라든가 디자인을 하는것이 효과적이죠.
요즈음은 한차원 발전된 스프 투고(데이크아웃)방법이 이루어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투고하는 컵을 만들어 처음구입시 적정가격으로 공급한뒤 두번째부터 컵을 가져오면 싼가격에 내용물만 담아주는....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그냥 스프만 판다고 생각하지 않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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