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업정보/창업의길

[창업정보]고독한 미식가 2-12편

728x90

드뎌 마지막편이네요.1부에 이어서 2부 마지막편...

 

그동안 도움이 좀 되었는지 어쩐지는 모르지만...조금만 생각하시면서 살피면 도움이 될겁니다.

 

마지막편은 일본 가정식 음식점에서 식사하는 내용입니다.

 

우리나라같으면 백반집이라 해야하나요....

 

 

붕어빵 찻집...이 이야기는 전에 김감독이 이야기한적이 있는데...프랜차이즈화 되여 널리퍼지고 있다는 내용...

소개했던 내용이 나와 미소를 띄게 만드는....

 

코로케와 방어무조림.

 

 

실내모습과 메뉴선택하는 모습입니다.앞에 접시에 놓인 음식들...주문하면 덜어담아주는....

반포 서래마을 골목길에...이런모양과 비슷한 식당이 잇습니다.부페식으로 덜어먹는 ...가격이 5천원인가....

점심시간에 메어터지더만요.ㅎㅎㅎㅎ

 

 

오리고기 샐러드라고 해도 무방할듯....

 

가지 된장조림....가지를 많이들 드시기 바랍니다.

장수식품입니다.팔지 않더라도 집에서들 해 드시길...

 

일본애들 코로케 엄청 좋아하죠.코로케만 단일품목으로 파는 매장도 많고..인기 있는 메뉴죠.

 

주인공 먹성에 놀랄따름..실컨먹고 나가서 소바한그릇....년말에 먹어야하는 일본풍습의 소바.

 

이건 장조림이라고 하면 될듯...

 

야끼소바...

 

돼지고기 스테미너 라고 하는 이름이 재미있네요.ㅎㅎㅎㅎ

 

방어와 무조림...

 

한국에도 겨울방어라는 말이 잇죠.

 

겨울철 대방어의 배받이살을 회로...침이 꿀꺽..ㅎㅎㅎ

 

 

이상으로  고독한 미식가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포스팅은 한번 시작하면 계속 해야하는 바람에...다른내용을 포스팅하지 못하는 .....

 

이제 겨울도 막바지에 접어들고 봄이 곧 찾아올것입니다.

 

모든분들의 마음에 봄의 기운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