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런치류/햄버거·핫도그·샌드위치류

[메뉴소개]오르되브르--오픈샌드위치

728x90

오르되브르는 덴마크의 오픈샌드위치입니다.

 

이것을 보고는 잠시 웃음을 지었네요.

 

가끔 와이프가...샤니호떡인가요.얇고 동그란 호떡...한봉따리씩 사와서는....

 

그위에다가 치즈 계란후라이..야채등을 올려서 먹으라고 주는게....

 

이게 묘합니다.호떡안에 들어있는 앙고맛이 같이 혼합되어서....맛나게 먹게되죠.

 

와이프가 오르되브르을 아는지 모르는지 알수 없지만..스타일이 딱이네요.ㅎㅎㅎㅎ

 

오르되브르는 빵표면에 버터를 듬뿍 바르고 그위에 여러가지 토핑을 하는 샌드위치입니다.

 

마치 카나페 같은...

 

 

 

 

 

 

 

 

 

 

 

 

 

맛나게 생겼죠.

 

헌데 이것을 그냥 먹으려면...조금은 불편할것 같은데...

 

이 아이템을 가지고 사업하는 방법을 연구해보면 좋을듯 합니다.

 

한국에도 들어왔는지 어쩐지는 모르지만....

 

샌드번이 양면이 아니고 한면만 있으니....샌드번값은 절약될듯...ㅎㅎㅎㅎ

 

창업의 빠른승부는....크릭해보시길....

 

매운맛으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