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업정보/창업의길

[창업정보]변화의 발상.

728x90

왜..이런식으로 하면 안되나?

 

이렇게 바꾸면 안되나?

 

변화의 발상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일본에서 간단한 생각의 발상으로 장사하는 장면을 소개합니다.

 

사진에 보는것은 큐리(kyuri) 라고 오이을 말합니다.

 

오이...즉 오이 츠게모노 입니다.

 

츠게모노는 쌀겨와 일본된장에 절인 야채절임을 이야기하죠.

 

그렇게 절인 오이 입니다.

 

 

 

 

 

 

그렇게 절인 츠게모노 오이을 깨끗히 세척한후 꼬치로 만들어....얼음을 재기고...시원하게 하여 파는겁니다.

 

이걸 보고 생각이 드는것이...한국에서..여름철 등산로 입구에서 팔면 히트치겟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등산하고 내려오는 등산객이 새큼하고 시원한 오이을 한입 깨물면....

 

오이 츠게모노을 밥 반찬이나 술안주 입가심으로 생각했던 일본인들에게 ..그냥 시원한 군것질 거리로 만들어버린 ..

 

변화의 발상....대단하지 않나요.이런 큐리가 탄생한것이 얼마되지 않는 모양입니다.

 

구글을 비롯해 인터넷에서 사진을 찾은것이 달랑 두장입니다.

 

추가로 사진 한장 더 찾았네요.가격표도 있는데..우리돈 2000원이 넘으니..

 

 

 

 

사케안주로 파는 모양입니다.사케한잔에 큐리 1개..입에 물고...

 

우리도 이런 변화의 발상을 가져야....

 

 

 

 

728x90